"회사 다니면서 반셀프로 준비했어요"
42
용산구 한강로동 용산시티파크 45평(확장)
2019-11-29
반장님 아이콘
반장님
반장님 아이콘
반장님
CUSTOMER'S STORY :

저는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 딱 있었어요. 그래서 준비한 도면을 가지고 몇 군데 인테리어샵을 다녀봤어요. 저는 이것만 하고 싶은데 '이 아파트 많이 해봤는데, 여기는 이거보다 이게 더 좋다' 라는 식으로 제가 원하는 방향이 아닌 자기 얘기만 주로 하더라구요. 어차피 내 돈 내는 거면 내 맘대로 하는 게 맞잖아요. 이렇게 맞는 업체가 없다면 그냥 내가 하는 게 맞겠다 싶었어요. 그래서 셀프인테리어를 준비했죠. 덕분에 비용도 많이 아꼈구요.

 

여러 시공을 한 번에 해결하면 좋겠다 생각해서 하우스텝을 선택했어요. 그 외에 카드 결제가 가능한 점,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시스템의 오프라인 쇼룸도 한 몫 했어요. 만약 셀프인테리어를 준비 중인 분들이 있다면, 멘탈 관리가 중요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. 나는 3개월 동안 준비했으니 돌발 상황은 없을거야. 라고 생각했지만 첫 날 부터 빵빵 터지더라구요ㅎㅎ 집 마다 컨디션이 다르기 때문에 그걸 예측하는건 전문가도 어려워요. 마음을 내려놓고 진행하면 조금이나마 스트레스가 줄어들거예요.

도배 실크 248만원 실속 강마루 334만원 필름 297만원

*위 견적은 시공현장 및 자재 가격 상승으로 인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좋아요 아이콘
좋아요
가격과 시공품질 그리고 카드결제가 자유롭다는 점에서 정말 대단히 만족스러운 선택이었어요. 제가 셀프를 첨 하다보니 수정도 진짜 많이하고 연락도 많이 드리고 쇼룸도 여러번 갔는데... 통화하거나 만났던 직원분들 다들 친절하고 수정되는 부분 바로 바로 반영해주셔서 이 부분도 만족이네요!
아쉬워요 아이콘
아쉬워요
전화와 사진으로 상담을 하다 보니 좀 답답함이 있었던 건 아쉽습니다. 추가금 받고 방문견적 서비스를 하면 어떨까 싶어요. 그리고 자재가 좀 다양해지면 좋을 것 같아요.
고객님이 선택한 자재:
이 구성으로 상담신청하기이 구성으로 상담신청하기
TOP